부산 청년 커뮤니티 공간 '뿌리', 문화 이벤트 성황리 개최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2-05-24 09:50
조회
14


지난 19일 진행된 '문화가 뿌리 내린 날' 현장 사진./뿌리 제공

지난 19일 진행된 '문화가 뿌리 내린 날' 현장 사진./뿌리 제공

(부산=국제뉴스) 조하연 기자 = 청년 커뮤니티 공간 ‘뿌리’(센터장 조경희)에서 문화 이벤트 ‘문화가 뿌리 내린 날’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진행됐다.

부산시 중구 광복지하도 상가에 위치한 청년 커뮤니티 공간 ‘뿌리’는 청년들이 모여 다양한 경험과 시도를 할 수 있는 청년 활동 공간이다. ‘뿌리’는 뿌리서점, 뿌리주방, 뿌리스토어, 뿌리창작소 등의 전문시설을 갖추고 있다.

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‘문화가 뿌리 내린 날’은 ‘뿌리’가 주최하는 팝업 문화 이벤트다. 이번 첫 이벤트는 ‘뿌리’와 동아대학교 음악학과 학생들이 함께 진행했다. 현악 2중주로 연주됐으며, ‘사랑의 인사’, ‘위모레스크’, ‘인생의 회전목마’ 등 다채로운 곡들로 풍요롭게 구성됐다.

조경희 센터장은 “그동안 위기상황에서도 온·오프라인으로 활발히 이뤄진 청년들의 음악 프로그램의 성과를 보여줄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”면서 “청년들이 희망을 갖고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활동에 힘쓰겠다”고 덧붙였다.

 

(출처: https://www.gukje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472527)

한국O2O미래비전협회의 소식과 활동 모습을 게시하고 홍보와 기부 및 후원 신청을 받는 게시판입니다.